🎤 평소에 딸들에게 부탁을 잘 안 하시는 엄마인데 이번 임영웅 상암 콘서트 이야기는 여러번 하시더라고요. 몇년전부터 갱년기로 고생을 하고 계신 엄마가 즐거운 일이라니 온가족이 콘서트 티켓 예매에 도전했습니다. 50만 대기를 뚫고 티켓을 예매하는데 성공했어요.
🌧 공연 전날부터 엄마는 신나셨고 공연일 비 예보가 있었지만 개의치 않아 하셨어요. 효도 풀코스로 공연장에 모셔다드리고 오는데, 오랜만에 보는 신나는 엄마의 모습을 보니 저도 함께 기뻤습니다.
⚽️ 이번 임영웅 콘서트는 상암경기장에서 하면서 많은 칭찬을 받았더라고요. 콘서트 연습으로 소음 피해가 발생해 인근 주민에게 먼저 양해를 구했고요. 공연장이 원래 축구장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잔디를 보호해야 하니 그라운드에는 좌석을 설치하지 않았대요. 대신에 열기구를 타고 공연을 하고 그라운드를 둘러싼 무대를 걷고 뛰며 공연을 했다고 해요.
📢 더 인상적이었던 건 임영웅의 샤라웃(shot out, 존경의 마음을 표현하는 행위)이었는데요. 거동이 불편하신 관객분이 자리를 찾기 어려워 하시니 안전요원은 망설임 없이 그분을 업고 계단을 올라 자리에 안내했고, 그 미담은 임영웅의 샤라웃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본인의 공연을 함께 준비해 준 전체 스텝들에게 감사의 말도 함께 전했다고 해요.
🥰 공연을 보고 온 엄마는, "고마워 딸들, 덕분에 오랜만에 행복한 시간 보냈어"라고 메시지를 보내셨어요. 오랜만에 진심으로 기뻐한 엄마를 보니 멋진 공연과 감동을 준 가수에게 참 고마웠답니다.
프로 예약러
보연 드림
Do you Know THE Local?
[로컬스티치 X 비플러스] 나만의 작은동네, 마포
🗺 세상의 다양한 문화를 담은 로컬 MAPO!
🪡 도시창작자를 위한 공간과 서비스를 만드는 로컬스티치와 함께 준비했어요!
🛳 나만의 작은 동네 마포 MAPO
로컬스티치와 비플러스의 새로운 상권형 펀딩 [나만의 작은 동네 MAPO]
📮 여러분 B레터 192호에서 마포 지역에 대해 분석했던 글 기억 나시나요? 조선시대 전국에서 가장 큰 항구가 바로 마포항이었고, 덕분에 다양한 세상의 문화가 자리 잡았다는 마포의 이야기를 전해드렸었는데요. 이 독특한 매력을 지닌 지역, 마포에 있는 다양한 가게를 모아 올해 첫번째 상권형 펀딩을 준비했습니다.
📝 바로 로컬스티치 기획전 [나만의 작은 동네 마포] 입니다! 이번 상권형 펀딩은 로컬스티치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전 형태로 준비했는데요. 이번 기획전에서는 로컬스티치의 패밀리 브랜드이자 마포에 다양한 문화를 담고 있는 브랜드 5개를 여러분께 펀딩으로 소개할 예정이예요.
🎁 기존 우리동네펀딩과 동일하게 연 9% 이자 수익과 함께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자체 리워드를 드리구요. 여기에 상권형 펀딩 리워드로 로컬스티치 맴버십과 크리에이터 타운 서교 숙박권 등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드릴 예정이예요!
🪡 코워킹 & 코리빙 공간 기업 로컬스티치와 함께 해요
서교동에 위치한 로컬스티치의 공간, 크리에이터 타운 서교
🏫 홍대와 합정 사이 유명한 카페와 맛집들이 있는 동교로를 지나다보면 범상치 않은 멋진 건물이 하나 눈에 띕니다. 바로 로컬스티치의 정수를 담은 지점, 크리에이터 타운 서교인데요. 이곳에는 크리에이터들이 일하고 쉴 수 있는 공간이 모두 갖춰져 있어요. 300개의 코리빙 룸부터 120평의 코워킹 스페이스, 레스토랑, 카페까지 모든 게 합쳐진 복합공간이죠.
🧶 로컬스티치는 크리에이터 타운 서교와 같은 크리에이터를 위한 복합 공간을 2015년부터 운영해왔어요. 뜻을 같이 하는 파트너들과 함께 만든 로컬스티치의 지점이 전국에 무려 26개나 있습니다. 또, 이 곳에서 약 100개의 창업이 이루어지고 현재 60여개의 프렌즈 브랜드가 운영돼죠. 이런 멋진 공간들에서 서로의 성장을 응원하는 2,000여명의 멤버가 살고(Co-Living), 또 일하고(Co-Working) 있는 거예요.
🏨 크리에이터 복합 공간을 통해 도시 속의 크리에이터들은 집 걱정, 사무실 걱정에서 벗어나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해요. 숙박과 오피스가 있으니 자연스럽게 해당 상권에 있는 다양한 스몰 브랜드와 가게도 로컬스티치와 함께 성장했구요.
🐎 다양한 문화를 담은 브랜드 5곳과 함께 해요!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도시명상, 삼월황, 아각아각, 레인코리아, 루아르
🥳 이번 기획전에서는 로컬스티치와 함께 성장한 마포의 스몰 브랜드 5곳을 엄선해서 준비했어요.전 세계의 차를 소개하며 건강한 차문화를 만들어가는 삼월황 논커피바부터 말레이시아의 독특한 식문화를 소개하는 아각아각, 글로벌 팀 창업 혁신대학인 레인코리아까지 하나하나 모두 매력 있는 브랜드입니다.
💸 게다가 상권형 펀딩에만 제공하는 추가 상권형 펀딩 리워드가 무척이나 파격적이예요.12만원 상당의 로컬스티치 멤버십을 1만원만 투자해도 드리고, 100만원 이상 투자하시면 크리에이터 타운 서교 숙박권을 드린다고 해요! 그러니 이번 기획전 놓치지 마세요!
🔔 아래 구글폼을 통해서 알림 신청해주시면, 다음주 펀딩이 오픈되면 문자 SMS를 통해 알림을 보내드릴게요! 다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마케터 J : 제 요새 인생의 화두는 강아지입니다. 지난달 천안보호소에 가서 유기견 한 마리를 구조해왔는데요. 저와 제 아내의 인생 첫 번째 강아지라서 모든 게 다 새롭고 힘들고(?) 그런 상태입니다. 임시보호로 데려온 첫날 새벽부터 하울링을 하는 탓에 며칠 동안 잠을 하나도 못 잤어요. 일주일 내내 하루에 3~4시간 정도밖에 못 자니까 살이 쭉쭉 빠지더라고요.
하루는 강아지가 몇 번이나 토를 하는 탓에 퇴근하자마자 강아지를 안고 동물병원으로 전력 질주를 했어요. 제 불안한 마음은 모른 채, 내려주자마자 꼬리를 살랑이며 병원 구경을 하는 모습을 보니 헛웃음이 나더라고요. 매일 밤 이 아이가 아프지는 않을까, 잘 키울 수 있을까 고민하는데요. 새삼 부모님 생각이 났습니다. 살아있는 존재를 기른다는 게 정말 대단한 일이더라고요.